오늘의 점심시간부터 일요일의 피크닉까지 함께 할 런치박스
화창한 주말 피크닉부터 아침부터 기다려지는 회사 점심시간까지. 즐거움이 있는 곳엔 도시락도 있습니다. 특히 요즘에는 직장에서도 간편하면서 건강한 나만의 한 끼를 준비하는 ‘밀프렙(meal-prep)’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지요.
레디고 런치박스, 이름 그대로 즐거운 런치타임을 위한 모든 것이 준비된 도시락통을 소개합니다. 도시락통과 함께 3가지 커트러리 세트를 고정하여 가지고 다닐 수 있는 디자인으로 간편하게 점심 식사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분리형 칸막이를 사용하여 구내식당에서 먹을 밥부터 피크닉에서 함께할 샌드위치까지 메뉴에 따라 도시락 구조를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지요.
한 눈에 잘 보이는 런치박스의 뚜껑에 여러분의 브랜드 슬로건을 인쇄해보세요.
피크닉, 하이킹은 물론 회사 점심시간까지 받는 분들의 가장 즐거운 순간에 함께할 선물입니다.


- 즐거운 점심,
런치박스 하나면 준비완료 - 흔들리며 소리를 내는 수저통을 별도로 챙겨지 않아도 됩니다.
915ml의 넉넉한 용기에 포크와 젓가락, 숟가락까지 식사에 필요한 커트러리 세트를 휴대할 수 있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도시락통입니다. 평일 점심시간부터 주말 피크닉까지, 이 도시락통 하나만 챙겨가세요.

즐거운 순간, 머무르는 시선
어디서나 시선이 가는 투명 캡에 브랜드 슬로건을 담아보세요. 기분 좋은 순간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홍보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브랜드 컬러 1가지 색상으로 인쇄할 수 있으며, 세척을 자주하는 제품이기에 내구도가 높은 잉크를 사용합니다.







/흔들리는 가방이라도 괜찮아요
상상만 해도 끔찍한 상황, 걱정 마세요.
도시락 4면을 견고하게 밀폐하는 뚜껑 디자인과 내부의 실리콘 패킹 덕분에 음식물이 새어나갈 걱정 없이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