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둠 속에서도 반짝이는 키링으로 Safety를 선물하세요
어둠이 내려앉은 거리에서도 환경미화원의 조끼와 트럭 범퍼의 스티커는 언제나 반짝반짝 눈에 띕니다. 빛을 내어 ‘나 여기 있어요’를 말하며 소중한 분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죠. Safety First, 소중한 분들에게 안전을 선물하는 키링을 소개합니다.
재귀반사 소재로 제작된 리플렉터 키링은 차량이나 가로등 빛을 반사하여 보행자가 어둠 속에서도 눈에 잘 띄게 도와줍니다. 가방이나 소지품에 연결할 수 있어 러닝, 하이킹 브랜드에서도 스타일리시한 안전 굿즈로 요즘 인기이죠.
키링의 트렌디함과 다정한 안전의 메시지까지 모두 보여줄 수 있는 블리스터 패키지로 포장하여 선물해보세요. 운송팀 직원들의 야간 업무를 위한 선물로도, 나이트 러닝 대회 참가자들의 리워드로도. 받는 분의 안위까지 세심하게 케어하는 브랜드 굿즈가 될 거예요.


선명한 실크인쇄로
위트 있게 보여주는 안전
요즘의 안전 굿즈는 안심은 물론 스타일까지 선물해야하니까. 브랜드 컬러 1가지로 앞면에는 안전 표지를 닮은 위트 있는 그래픽을, 뒷면에는 브랜드 슬로건과 이름칸을 담아보세요. 낮에는 패션 아이템, 밤에는 든든한 안전 장치가 될 거예요.세이프티 메시지를
트렌디한 패키지에 담아
받는 분의 일상까지 보호하는 브랜드의 진심이 전달되도록, 배경지에 브랜드 메시지를 풀컬러로 담아보세요. 트렌디한 블리스터 패키지는 구성원들의 안전한 귀가를 위한 선물부터 야간운동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굿즈로도 잘 어울립니다.





